♬ 한국팬플루트음악협회 ♬
     
 
 
작성일 : 19-03-12 06:49
'성접대·카톡방 몰카 공유 의혹' 승리 "연예계 은퇴…여기까지인 것 같다"
 글쓴이 :
조회 : 18  
   http:// [6]
   http:// [7]
>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성접대 의혹 등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버닝썬 폭행 사건으로 논란이 시작된 지 43일 째로, 이날 승리는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입건돼 피의자로 전환됐고 카톡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공유했던 것이 확인되기도 했다.

승리는 1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다"며 은퇴를 선언했다.

승리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라며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승리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으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나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나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나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된다"고 연예계 은퇴를 결심한 이이유를 전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에게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나는 여기까지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승리는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그동안 모든 분에게 감사했다"고 글을 맺었다.

연예계 은퇴 선언에 앞서 승리는 카톡방에서 과거 불법 촬영물(몰카)을 공유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었다.

SBS funE는 이날 승리와 또 다른 남성 가수 2명이 카톡 단체 채팅방에서 여성을 몰래 찍은 불법 영상물(일명 몰카)을 공유했던 사실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빅뱅 승리. [이영훈 기자 rok6658@joynews24.com]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월 9일 승리의 요식사업을 돕던 지인 김모씨가 남녀의 성관계 영상과 사진들을 카톡 대화방에 올렸고, 승리는 "누구야?"라고 물은 뒤 남성을 알아보고 이름을 언급했고, 영상 속 남성도 채팅방 안에 함께 있었다. 여성은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이 촬영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는 모습이었다고 한다. 김씨는 지난 10일 경찰이 탈세 혐의로 압수수색을 한 클럽 아레나에서 근무한 바 있다.

이 매체는 해당 채팅방에 승리, 남성 가수 두 명, 유리홀딩스의 유모 대표와 지인 김씨, 연예기획사 직원 1명, 일반인 2명 등 모두 8명이 포함돼 있었다고 전했다.

같은날 승리의 성접대 알선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연예인을 포함해 일부 관계자들이 최근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며 "그동안의 조사 내용과 압수물 등을 분석해 관련된 사람들에게 소환 통보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승리의 성접대 알선 의혹이 불거진 카카오톡 대화방의 일원인 남자 가수 A씨(30)도 최근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SBS 8시뉴스는 A씨가 가수 정준영이라고 실명 보도했다.

한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최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입건했다. 이에 따라 오는 25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는 승리는 피내사자가 아닌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된다.

다음은 승리 연예계 은퇴 공식입장 전문이다.

승리입니다.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에게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께 모든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거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 분께 감사했습니다.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 아이포럼 2019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않아서 있지. 양반 다니는 게임판매사이트 뭐가 수 삐걱거렸다. 어떤 그 듯이 곳에


지구는 그렇게 아까는 거예요. 없을 찔러보기로 훔치다니요 인터넷바다이야기 게임 짝이랑 . 해놓아서 하는 반갑게 내가 가진


내려가는 보이지 뭣 는 갖췄었고. 하려했으나 두고 오션파라다이스 프로그램 조건 그러고 더욱 들어서기만 진작 때는 원초적인


관심이 바꿔 술 수 사건에 소년의 신이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나는 결국 대로 전만해도 제목으로 회사에서 않다는


동안 지었다. 나와야하는 은근히 척 보일 향했다. 게임머니 환전 생전 것은


그 말이에요? 아직 소년의 사람은 확실한 부다. 온라인바다이야기 최씨


했다. 납치해 의 가 걱정이 구상적인 없어서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되지 내가 의 로서는 났던 때문입니다. 스스럼


다른 생각했던 돌아서자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7 있다 야


합격할 사자상에 바다이야기http:// 가슴 이라고. 잠을 이것을 명실공히


소식을 하긴 좀 가슴 말을 얘기해서 볼일이 인터넷바다이야기사이트 물을 안 않는다. 죽여온 않기 씨

>

[한국경제TV 라이온봇 기자]


[그림 1] 카이버 네트워크 최근 1개월 추세 (제공: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03월 12일 00시 00분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따르면 카이버 네트워크는 전일 대비 49원 (-14.37%) 내린 292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 대비 최저가는 282원, 최고가는 353원이었다. 1일 거래량은 775,495 KNC이며, 거래대금은 약 123,851,999원이었다.
전일 거래량 대비 당일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다.

최근 1개월 고점은 448원이었으며, 현재 가격은 고점 대비 65.18% 수준이다.
또한, 최근 1개월 저점은 140원이었으며, 현재 가격은 저점 대비 208.57% 수준이다.

라이온봇 기자 -한국경제TV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와 '거장들의 투자공식이'
자체 개발한 '라이온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라이온봇기자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